WELCOME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상품 사용후기

뒤로가기
제목

슬리피솔 상품을 구매 이후 반품 진행 상담했는데.. 연락주기로하고는 연락도 없고 센터 전화도 안되고..

작성자 정****(ip:)

작성일 2022-09-16 16:38:22

조회 167

평점 5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제가 슬리피솔 구매 했습니다..


사용하는데.. 얼굴 앞면 오른쪽 코와 눈썹 위부분 통증때문에 사용 불가로 반품 신청을 했습니다.


상담사와 통화도 했고.. 이러한 부분때문에 반품 진행해준다고 하고 반품비에 대한 부분을 확인해서 연락주기로 한지 거의 2주가 다되어가서


기다리다가 고객센터에 전화를 십 수번을 했는데.. 계속 통화중이라고 넘어가고 아침 점심 그리고 5시 이전 계속 통화를 해도 연락도 안되고


이건 좀 너무 하다 싶네요..


반품 진행에 관해서 상담사 빨리 연락주세요.. 일전에 통화 한 내역은 통화중 녹음 관계로 확인 할 수 있으니..


기간이 계속 지체되면 해당 내용에 대하여 별도 민원 처리하겠습니다..


최소한 연락이 되어서 상황에 대한 부분을 알려줘야 하는게 CS팀에서 해줘야 하는거 아닌가요??


내용 확인하고 연락을 주던지 아니면 내용에 확인되는대로 반품 진행해서 해당 상품 가져가길 바랍니다.


빨리 진행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 작성자 집살림

    작성일 2022-09-20 18:03:53

    평점 0점  

    스팸글 안녕하세요 집살림입니다.
    유선상 안내 후 반품접수 도와드렸으며, 회수완료되면 확인 후 반품 진행 도와드리겠습니다.
    아직 업체에서 확인이 되지않아 보통 미사용 제품으로 정상제품확인 시 배송비 6천원 차감 후 환불됩니다.
    이미 사용건으로 확인되나 통증등의 이유가 있는 점으로 재전달하여 빠르게 요청 드리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닫기